그럼에도 불구하고

👨‍💻

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위한 점핏 북 콘서트 후기 본문

잡담

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위한 점핏 북 콘서트 후기

zenghyun 2023. 5. 2. 08:58

2023년 4월 30일에 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열린 점핏 북 콘서트를 다녀왔습니다!!

 

 

 

강의 세션은 총 4개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들 어디서 한 번씩은 들어본 적 있는 유명한 분을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! ( 특히 캡틴판교님 인강을 보고 있는데 더 반가웠습니다 ㅎㅎ )

 

 

콘서트는 오프라인 추천과 온라인 추천이 동시에 이루어졌는데 오프라인 추천은 200명을 추첨하였는데 무려 2천 명 이상이 지원했다고 하네요. 거기에 운이 좋게 제가 선정되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.

 

 

됐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돼버렸다. 😄

 

 

 

 

자리도 운 좋게? 앞자리에 앉게 되어서 좋았습니다.   

 

그리고 각종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 참여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. 개발 관력 서적을 한 사람당 한 권씩 가져갈 수 있게 해 준 부분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이벤트에 참석하고 받은 물품들입니다! 

 

 

북 콘서트를 다녀온 후기로는 주니어 개발자에게 요구되는 것 중 하나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며, 직장 생활을 하면서 생길 수 있는 상황과, 그 상황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해와 갈등에 있어 해결할 수 있는 방법과 조언을 해주신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. 

 

그래서 내가 실제로 직장에 들어간다면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고, 그 경험 속에서 어려움이 생기면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. :)

 

또한, 프런트엔드의 개발 트렌드까지 한 번에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. 개발에 더욱 욕심이 생기는, 그리고 좋은 개발자 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것 같습니다!! 

 

앞으로도 개발자들을 위하여 많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했으니 다음에도 좋은 행사를 많이 진행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~~~

 

직장 생활을 할 때 센스있게 일하고, 좋은 개발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하자!! 

Comments